201월/21

[한국루터란아워] 2021 사순절 묵상집 <못자국에 담긴 사랑> 출간

■ 한국루터란아워 신간 안내 ■

2021 사순절 묵상집 < 못자국에 담긴 사랑>이 출간 예정 중에 있습니다!

애독자 여러분을 통한 하나님의 은혜로, 정말 감사하게도 매진 속도가 계속 빨라지고 있습니다. 미리 신청해두시면 수량을 확보해드리니,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 → bit.ly/2021사순절

“2021년 사순절 묵상집 < 못자국에 담긴 사랑The Marks of Love>은 마가복음Mark’s Gospel의 이야기를 따라 예수님의 삶과 사역을 돌아봅니다. 골고다에서 일어난 비극은 부활절 아침에 부활의 승리를 맞이하게 됩니다. 저 승리의 여정을 따라가며, 우리는 예수님의 깊은 사랑을 알게 됩니다. 그분은 자신이 사랑했고 섬겼던 이들을, 심지어는 자신에게 사형을 선고한 이들까지도, 불쌍히 여기셨습니다.

인류문명의 역사 어디에서도 예수님의 수난 이야기와 같은 이야기를 찾아볼 수는 없습니다. 그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육신을 입으신 하나님,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해내기 위해 오시는 분을 보게 됩니다. < 못자국에 담긴 사랑>을 통해 우리는 인생의 어려움을 견디셨고, 우리의 고통을 겪으셨으며, 우리가 지은 죄의 무게를 떠맡으신 구원자를 만나게 됩니다.

예수님이 경험하신 일들 각각은 그분께 못자국을 남겼습니다. 자신의 생명을 우리의 것으로 내어주시면서, 또 죄에 대한 하나님의 진노를 가라앉히시면서 십자가에 오르셨고, 마침내 죄와 죽음과 마귀 모두를 이기고 일어서신 그분의 몸에 말이지요.” _ 본서 소개

한국루터란아워는 교파의 경계를 넘어 전해지는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2021년 사순절 묵상집 < 못자국에 담긴 사랑>을 선보입니다.

2021년 재의 수요일(2월 17일)부터 부활절 월요일(4월 5일)까지 48일 동안 매일매일 사용하실 수 있는 본 묵상집은 Lutheran Hour Ministries에서 제작·배포하는 것으로, 한국루터란아워에서는 의미를 살린 번역을 최소한의 비용으로 만나보실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저희 묵상집을 구매해주시는 귀중한 손길은 단순한 책 구입이 아닌, 모든 한국교회를 섬기는 평신도단체 루터란아워를 향한 소중한 후원입니다. 사순절 묵상집을 받아보시기까지, 기도로 번역/출간 작업에 동참해주시길 부탁드려요. 정말 고맙습니다.

주문하러 가기 : bit.ly/2021사순절
영어 원문 보러가기 : https://www.lhm.org/lent (무료 제공)
이메일 문의 : info@korealutheranhour.org

* 권당 가격 : 4,000원 / 2권 이상 주문시 무료 배송 / 20권 이상 주문시 권당 ‘2,500원’으로 할인해드립니다.
* 2월 3일 수요일까지 선주문 기간입니다. 배송은 2월 4일 목요일부터 시작됩니다! 미리 주문해두시면 아무리 늦어도 2월 10일 수요일에는 받아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