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2월/18

루터란 만남의 광장 – 제1회 학술.문화.예술 축제 개최 안내

 

[행사소식] 한국루터란아워에서 “루터란 만남의 광장 – 제1회 학술 · 문화 · 예술 축제”를 엽니다!

오는 12월 15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한국 루터란 장년들의 교류 활성화를 위해 루터란 만남의 광장 <제1회 루터란 학술․문화․예술 축제>가 개최됩니다.

이번 축제에서는 생물학 전공자이신 오세조 목사님(팔복교회 담임)과 경희대 생물학과 교수이신 이성재 집사님(중앙교회)을 모시고 ‘창조와 진화’ 분야의 최신 논의를 살펴보는 귀한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더불어, 지교회 루터란이 함께 참여하는 문화예술의 장을 준비했습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참석하시어 그동안 소원한 감이 없지 않았던 루터란 간 교제를 활성화하고, 세상에서 논쟁거리가 되는 신앙적 문제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는 유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루터교회 목회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참석하시는 모든 루터란에게는 울릉도 특산물로 구성된 맛있는 도시락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프로그램 일정은 위 포스터를 참조해주세요)

 

문의  : 한국루터란아워 02-318-3346

0911월/18

[라이징 스타: 피아니스트 박재홍] 세계가 주목한 스무 살 “‘영재’보다 그냥 ‘피아노 치는 박재홍’으로 불렸으면 해요”

[라이징 스타: 피아니스트 박재홍] 세계가 주목한 스무 살 “‘영재’보다 그냥 ‘피아노 치는 박재홍’으로 불렸으면 해요”

[출처] – 올댓아트 네이버 블로그

원문 기사 읽기 – 클릭

저작권 침해 방지를 위해 인터뷰 내용을 링크를 걸었습니다.